free hit counter
모바일 화면 보기 | 방명록 | 관리자 | 포스트 쓰기 | 트위터

신 광신화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(Kid Icarus: Uprising Walkthrough)




게임 제작사: Nintendo(닌텐도) / HAL 연구소
게임 기종: 닌텐도 3DS

개요: 3DS로 독점 발매된 닌텐도의 부활한 신작 클래식 게임 '키드 이카루스'
원래 NES와 GB로 발매되었던 고전 게임이 2008년 발매된 '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 X'에서
주인공 피트(Pit)가 캐릭터로 등장한 뒤 게임계에 다시 주목 받아 게임 개발에 들어갔다고 한다.
시리즈가 아닌 거의 완전 신작 게임이지만, 평가도 좋고 3DS에서 가장 명작 게임으로 인정받기도 한다.
그래픽, 스토리, 게임성 뭐 하나 놓치는 부분이 없는데 유일하게 한국에는 미발매 했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
최근 모 게임 커뮤니티의 한 유저가 한글 자막 공략을 한 부분이 있어 이번 공략 글을 쓰게 되었다.

영상 공략 호환성: PC외에 Android 폰, 아이폰 등의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가 지원된다.


키드 이카루스: 업라이징 공략 (챕터 1 ~ 챕터 13)



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 (파르테나 재림)
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 (마왕과 마그나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3 (휴드라의 목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4 (사신의 시선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5 (판도라의 함정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6 (검은 피트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7 (심해에 숨어있는 신전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8 (하늘에 걸린 성적선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9 (결전! 메두사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0 (소원의 씨앗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1 (자연왕 나츄레) 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2 (초기화폭탄의 공포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3 (달의 정적) 


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(챕터 14 ~ 챕터 25)



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4 (전광석화의 격돌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5 (미지의 침략자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6 (오럼의 경이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7 (신생 오럼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8 (삼년의 세월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19 (빛의 전차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0 (여신의 혼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1 (혼돈의 틈새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2 (불타 떨어진 날개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3 (결전! 하데스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4 (세가지 시련)
신 광신화: 파르테나의 거울 공략 - 챕터 25 (싸움에 종지부를)